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타민 D 효과

뚤날리거 2020. 1. 30. 17:52

비타민 D 효과

 

확실하게 수치 올릴 수 있는 비타민D를 찾던 와중에,,

오르지 않으면 환불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재미난 제품을

발견했어요. 이거면 정말 정상수치 만들 수 있겠다 싶어서

아래 블로그 참고해서 조건 따져보고 구입했는데요.

굉장히 괜찮은 제품이라 이렇게 추천리뷰까지 남기게 되네요^^

블로그는 영양제 잘 고르는 법이 상세하게 적혀있는

좋은 글이라 공유해드립니다~

 

 

비타민 D 부족증상

 

뉴트리코어는 비타민D를 섭취하고 수치가 오르지 않으면

100% 환불을 해주고 배송비도 회사에서

부담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이런 행사를 한다면 확실히 제품에 대한

자신이 있다는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혹시나 싶어서 검색해보니깐 환불 받은 사람이 없더라고요. ㅋㅋ

 

여기서 확신이 생겨서 이거면 수치상승 제대로 할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이 부분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링크를 첨부할 테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비타민 D 효과

 

 

그래서 제가 선택한 제품은 뉴트리코어의 비타민D 2000 인데요.

이 영양제가 이런 환불 이벤트를 해서 구입한 게 아니라

화학성분도 없고, 원료도 만족스러워서 믿고 구매한 거랍니다.

임신하고 나면 제일 많이 따지는 게 화학성분이잖아요?

마침 이런 성분도 전혀 없다기 에 안심하고 구입했네요!!

요 제품은 같은 라인으로 다양한 함량이 있으니,

본인 몸에 맞게 고르시면 될듯해요.

저는 무조건 수치를 올려야 해서 가장 함량 높은 영양제로 골랐답니다.

 

비타민 D 효과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저는 두 달 만에 정상수치로 돌아왔어요!

이 제품이 한통이면 2개월을 꼬박 먹을 수 있는 분량이에요.

그래서 하루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복용해왔는데요.

 

이번에 건강검진을 다녀와보니 수치가 평균범위안에

들어왔다고 하더라고요!!

어찌나 감격스러웠는지ㅠㅠ

 

이대로 안 돌아오면 어쩌나 무지 걱정 많았거든요.

이렇게 한 통 먹은 것만으로 평균이 되었다니,,

이건 정말 아이 낳을 때까지 쭉 챙겨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는 거랍니다. ㅎㅎ

 

비타민 D 효과

 

요 영양제의 패키지 옆면을 보면,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가 무첨가 되어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맛과 향을 내는 화학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임산부가 화학성분을 섭취하게 되면,

탯줄이나 태반을 통해 아이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이 갈수도 있는 건데,

이럴 걱정 없이 복용할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행한 GMP 마크도 있으니,

믿음과 안심이 아주 수직상승!!

 

 

비타민 D 부족증상

 

안쪽 안내문을 읽고 나서는 이 영양제를 완전히 신뢰하게 되었는데요.

이 제품은 생산성 향상이나 제품 안정화를 위해 첨가하는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을 0.1%

사용하지 않았다고 해요.

무부형제로 제품을 제조 했다는 건데요.

 

이러다 보니깐, 알약이 잘 부러지거나

가루가 손에 묻어나는 현상이 있다고 해요.

오잉??? 이런 부분이 단점이 될 수 있나요?

굳이 단점이라고 적어두셨네요. ㅎㅎ

저는 화학성분 없는 게 먼저였으니

이런 제품 외형적인 부분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더라고요.

 아마 임산부라면 다 그렇지 않을까 싶네요.

 

알약을 만져봐도 그닥 가루가 안 묻어나서

2개월간 복용하면서 불편했던 적이 단 한번도 없답니다.

 

비타민 D

 

 

 

비타민 D 부족증상

 

알약 꺼낸 김에 보여드리면 굉장히 사이즈가

작다는 걸 확인할 수 있으실 텐데요.

 

제가 알약만 먹으면 목에 걸리고,

이물감을 느끼다 보니깐 가루약,

액체 아니면 무조건 알약을 잘라먹어요.

 

근데 요 제품은 워낙 크기가 작다 보니

그럴 필요가 없더라고요. ㅎㅎ

 

 처음에 작은 크기를 보면서도 겁내면서 조금스레 먹어봤는데,,

생긴 거만큼이나 부드러운 목 넘김에 감동했어요.

그간 먹은 어떤 영양제보다도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었거든요~

덕분에 아무 문제 없이 2개월간 잘 먹었답니다!!

 

비타민 D

 

 

비타민 D 효과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기 때문에 몸에 부족하면,

아무리 칼슘을 섭취해도 흡수가 안된다고 해요.

그리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도 필요하고,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임산부와 아이는 언제나 뼈 건강을 챙기는 성분이 있어야 하는데,,

이런 부분이 결핍되면 문제가 많겠다 싶더라고요.

 

실제로 임산부가 비타민디 부족이면 아이의 뼈와 치아가 약해지고,

구루병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네요ㅠㅠ

너무 끔찍하죠.

제가 그래서 모든 일을 제쳐두고

수치부터 올리려고 했던 거에요.

 

이젠 정상으로 돌아와서 큰일날뻔했네~하고 넘기지만

이 당시에는 아주 스트레스였답니다,,

그리고 임산부 스스로 에게도 우울증이나 임신중독증과 같은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꼭 수치 챙겨주는게 중요해요!!

 

 

비타민 D

비타민 D 효과

 

 

저는 한 통 먹고 수치가 올랐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번에 수치가 올랐다고 영양제를 그만 먹으면

괜히 또 문제가 생길 까봐 쭉~~챙겨먹을 생각이랍니다.

 

 사실 이미 먹고 있는 종합비타민이 있어서

여기에 함유되어있는 비타민D면 충분할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나 봐요,,

그래서! 이번에는 3+1로 구매해서 2통째 뜯어서 섭취 중이네요.

 

앞으로 8개월은 비타민디 걱정 없이 살 수 있겠다 싶어서

너무 든든하네요.

 몇 달만 지나면 아이가 태어나는데

 왜 대량 구매했나 싶으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아이를 낳고 나서가 골다공증 걸릴 확률이 가장 높다고 해요.

 

 그러니 이때도 잊지 않고 비타민을 챙겨먹어야죠!!

이 사실 모르셨다면 참고해서 구입하시길 바라요~!!

 

 

비타민 D 효과

 

뉴트리코어 비타민디의 최고의 강점은

하루 한 알이면 필요한 성분을 채울 수 있다는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미 챙겨먹고 있는 영양제가 꽤 있다 보니깐,

자주 먹어야 하는 제품은 번거롭겠다 싶었는데,,

요 고는 전혀 번거롭지가 않더라고요.

하루 한번도 투자 못하면 그건 먹기 싫다는 거잖아요..ㅎㅎ

 

알약 사이즈도 작은데,

한 알이면 충분하다기 에 이렇게나 편한 제품이 있다니!!

매번 감탄하면서 잘 챙겨먹고 있답니다~~

 

평소에 자주 깜빡 하거나 귀차니즘 심한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에요. ㅎㅎ

 

 

 

비타민 D 효과

 

그리구 제품 구입하면 이렇게 귀여운 사은품도 주는데요.

 한 칸에 비타민D 한 알이랑,

제가 먹는 종합비타민이랑 넣어 다니면

6일치를 늘 휴대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초반에는 외출할 때 이렇게 들고 다녔는데.

이젠 집에서도 케이스 이용해서 먹고 있어요~

 

탁자 위에 올려두면 케이스가 투명하다 보니깐

깜빡 하고 안 챙겨 먹을 일도 없고요.

 

6일에 한번씩 채워주면 영양제 통들 매일 일일이 열지 않아도 되니

여러모로 사용도가 좋더라고요. ㅎㅎ

 

 

 

비타민 D 효과

 

제가 복용하면서 문득 원료가 궁금해져서 살펴봤는데요.

햇빛을 통해 얻을 수 있고, 체내활성이 좋으며,

흡수율이 높은 비타민D3을 담았다고 하네요!!

어쩐지 짧은 기간만에 효과를 봤다고 했더니,

그 이유가 원료에 있었구나 싶어요. ㅎㅎ

안 그래도 요즘 외출을 거의 안 하는 편인데,

영양제를 통해서라도 간접적 햇빛 영양소 얻고 있다니,,

다행이네요ㅠㅠ

 

 

비타민 D 효과

 

 

그리구 여러 부분에서 네이버 쇼핑 1위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어느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데요.

사은품까지 완벽하니깐 확실히 판매율 높은 제품은 다르구나 싶네요~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을땐 1위 제품 고르라고 하던데,,

그 말이 하나 틀린 거 없는듯해요. ㅎㅎ

조건 따져 고른 제품이 판매율 최고라니 괜히 뿌듯하고 그러네요~

 

비타민 D 효과

 

 

참 비타민D 복용할 때는 기름기 있는 식사 후에 먹는 게

가장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고 해요!

이 부분 모르셨으면 참고해서 복용하시길 바라요~

 

저도 점심에 가장 푸짐하게 먹는 편이라서

늘 점심식사 후에 챙겨먹고 있답니다!!

 

 

 

비타민 D

 

그럼 여기까지 영양제 복용후기 겸 추천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비타민디 수치 고민하는 예비 맘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관심있으시면 한번 둘러보시고, 수치관리 잘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