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먹는콜라겐 + 히알루론산 조합!!




수부지로 고생하던 시간을 떠나 보내고

대홍수가 일어나기 시작한 피부로 재탄생!!

 

 

저는 얼마 전까지 만해도

피부 때문에 상당히 스트레스 속에

빠져 살았다 할 수 있어요

 

요즘에는 중학생, 고등학생, 심지어 초등학생들도

화장을 하고 다닐 정도인데

가만 보면 벌써부터 화장을 하고 다니네

이 생각이 드는 게 아니라 화장 너무 잘 되었다

피부가 너무 부럽다 ㅋㅋㅋ

이런 생각부터 들 정도였거든요?

 

그 정도로 제 피부는 완전 저희 엄마보다도

안 좋은ㅠㅠㅠㅠ

저희 엄마 70대 시거든요?

근데도 화장을 하시는데 너무 곱게 잘 되는 걸 보는데

나는 왜 이모냥인지

 

화장을 하기만 하면 각질 때문에 다 떠버리지

보습이 된다는 화장품 다 발라봐도

순식간에 다 날라가 버리지

거기다가 속당김은 어찌나 심각한 수준이던지,,,

 

바람이 조금만 날카롭게 불기만 하면

어김없이 속에서 피부가 찢어지는 고통까지ㅠㅠㅠㅠ

 

우아 저처럼 완벽한 수부지 분들은

공감을 해 주실 거 같아요

 

특히 기름기는 감당 못할 수준으로

줄줄 흘러 내리는 데

그럼 쫌 화장이라도 잘 먹던가~

얼굴에 기름이 제 피부랑 화장이랑 그 사이에

막을 형성한 기분?

그러니까 화장을 하면 맨날 밀리기만 하고

 

짜증나서 화장도 잘 안하고 다닐 정도였어요

 

회사에서 이상하게 생각을 하든 말든 ㅋㅋㅋ

내가 스트레스 받으니까

근자감으로 잡티까지 많은 데

어쩔 수가 없었던 시절이었는데 이제는 화장하면

너무 잘 먹어욧!!

 





저의 피부를 탈바꿈을 해 준 너무 고마운 콜라겐!

바로 뉴트리코어 수분담다입니다

 





여기 브랜드가 너무 마음에 드는 게

네이버 쇼핑에서 30관왕이나

달성을 했다는 거예요~

 

이 정도라면 아무것도 볼 것 없이

바로 먹어봐도 될 정도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찾아보니 여기는 좋은 원료만 엄선을 해서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 데

이런 부분들 때문에

 30관왕이 된 게 아닐까 싶어요

 

요즘 먹는 걸로도 장난을

워낙 심하게 쳐야 말이죠.ㅠㅠㅠㅠ

 





글구 제가 이 콜라겐 먹고자 했을 때

완전 반가웠던 거~!!

 

바로 제가 애정하는 유트루님 ㅠㅠㅠㅠㅠ

콜라겐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아마 피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유트루님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거 같아용

 

좋은 정보 완젼 많이 알 수 있어가지구 ㅋㅋㅋ





제가 수분담다를 알게 된 이유는

유튜브를 보다가 그런 건 아니구요!

 

바로 친구 덕분이었어요

요즘에 피부관리 공부하러 다니고 있는데

그거 때문에 따로 공부를

엄청나게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 친구의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가 뭐냐면

바로 제 피부를 좋게 하는 거~!

 

원래 어느 분야에 전문가들은

좋지 않은 사례들을 고치면서 느껴지는 쾌감?

이런 게 있잖아요

친구도 그랬던 게 아닐까~

 

그래서 덕분에 그나마 수부지로 지내는 동안에

조금은 힘들었던 게

좀 덜 했었던 상황들도 있었구용!

 

그런 노력에도 너무 좋아지지 않아서

왜 그럴까 생각을 해 보고

나름 혼자 고민을 한 끝에

수분담다를 알게 된 거고

이 콜라겐 하나하나 뜯어서

알아보니 저에게 딱 필요한 것만

쏙쏙 담아져 있다는 걸 알게 된 거라고~~

 

 

친구 말에 의하면 피부를 제대로

관리하고자 하면 콜라겐,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세 가지가 함께 보충이 되어야 한다고 해요

 

이 조합 중에 하나라도 무너지게 되면

피부가 완전히 망가지게 되는 거예요

 

그러니 저는 저희 엄마보다도

 훨씬 좋지 않은 피부를

가질 수 밖에 없었던 이유였겠구나 싶었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이야기를 해 보자면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을 해 주는

기둥, 단백질, 진피의 90% 이루고

히알루론산은 진피의 빈 공간을

채워주는 수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요게 자기의 무게보다

 1000배 더 많은 수분을

보유를 하고 있는데

이 두 가지보다 좀 더 중요한 것은

바로 세라마이드라고 할 수 있어요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 지질의

50%에 해당이 되는 건데

저처럼 완전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수분을 꽉 담고자 한다면

세라마이드를 보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해요

 

이게 충분하게 보충이 되어야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고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게 해 주는 역할을

제대로 해 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하지만 이게 무너져 내렸다?

 그럼 수분이 쉽게 빠져나가게 되는 거고

푸석하고 트러블도 너무 잘 일어나게 되는 거고

좋은 수분크림 이런 걸 발라줘 봤자

 다 날라가 버리는 거고

그러니 건조하다? 그냥 겉에서만

화장품을 열심히 발라주는 게 아니라

세라마이드,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모두 충분하게 공급을 해 줘야 한다는 겁니다





고로 콜라겐,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이 함께 들어있는

수분담다를 먹어주면 도움이 된다는 거죠

 

친구가 저에게 이 콜라겐 추천을 해 주면서

다른 콜라겐들도 한 번 찾아봤는데 세 가지가

한꺼번에 들어있는 건 수분담다 밖에 없다 하더라구요~

 

대부분은 따로따로 나오기 때문에

그럴 경우에는 각각 세라마이드, 콜레겐,

 히알루론산을 구입을 해야 하는 거기 때문에

각각의 비용도 만만치 않을 거고

챙겨 먹는 방법도 다 다를 테니

 넘 번거로울 수 있는 데

이건 하나에 세 가지가 전부 들어있는 거라

간편하게 피부를 챙길 수 있는 거죠





그리구 이건 다른 콜라겐과는 다르게 화학성분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데요

 

대부분 이러한 콜라겐를 만들 때에는

화학부형제가 너무 많이 들어가 있는 다고 해요

 

대표적인 게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인데

얘네들이 주로 하는 일이

알약을 단단하게 해 주고 코팅을 해 주고 제습 역할

그런 쪽으로 이용이 되는 거라고 해요~

 

근데 이게 콜라겐에만 들어있냐? 아니에요!!

 

 페인트, 시멘트, 염색약, 샴푸, 매니큐어,

방습제, 타이어

이런 곳에도 진짜 많이 사용이 되고 있어서

완전 피부 좋아지게 하려다가

화학성분 먹는 꼴이 될 수도 있는 거라서

무부형제 콜라겐을 먹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화학부형제 말고 합성첨가물도 마찬가지인데

일부러 맛, , 색을 내기 위해서 넣는 건데

이것도 역시나 화학성분인 거 잖아용?

 

요것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어서

무첨가 콜라겐을 찾는 게

오히려 미션수행을 하는 것 보다

 더 어렵다고 하네요ㅠㅠㅠㅠ

 

단순하게 우리 몸에 좋지 않으니까

먹지 말라고는 하지만 그럼 도대체 얼마나

몸에 좋지 않은 건지

궁금하실 분들도 계실 거 같은데요

 

이런 성분들을 먹게 되면 피부를 관리할 때

 방해요소가 되는 트러블 피부염,

아토피 이런 질병에 노출이 될 수 있어요

 

피부에 부족한 수분챙기고 건강해 지려고 먹는 건데

이 콜라겐 먹었다가 피부가 다시 망가진다?

그럼 애초에 먹지 않는 게 훨씬 좋은 거니까요

 

꼼꼼하게 확인을 하셔가지고 없는 걸로

선택을 하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화장품에도 이런 게

엄청 많이 들어있다고 하니까

이 부분도 필히 확인하셔서

무첨가 무부형제 요런 걸로

 사용하시고 드셔야 해요!

 

더욱 조심을 해야 하는 부분이

합성첨가물은 종류도 상당히 많이 있기 때문에

모르는 원료 명이 있다면

검색하시면 다 나온답니다!!

 

그냥 넘어가시면 안되요!!

 




그리고 또 하나의 팁을 알려드리자면요

 

원료명 및 함량 부분을 통해서

 합성비타민인지 아닌지

이것도 구분을 할 수가 있다고 해요

 

합성비타민은 화학적으로 만들어진 거기 때문에

그 동안 말도 탈도 많이 있었던 거라서

좋은 성분만을 먹고자 하신다면

무조건 피하셔야 한답니다

 

이 부분을 어떻게 구분을 하느냐!

역시나 원료명 및 함량부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아연, 비타민C, 아스코르빈산 이런 식으로

간단하게 적혀 있는 걸 확인했다?

이게 바로 합성비타민

 

어디에서 출처가 되었는지

우리가 알 수 없는 반면에

제가 먹고 있는 걸 보면

 인디안구스베리추출물분말(비타민C), 건조효모(아연)

이렇게 자연유래원료와 영양성분이

함께 적혀 있다면

요게 바로 건강을 생각하면서 먹을 수 있는

자연유래비타민이랍니다

 

두 가지 구분하는 방법도 꼭 기억하셔서

피부영양제 콜라겐뿐 아니라

다른 영양제를 구입하실 때에도

꼭 도움 받으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콜라겐 피부영양제는 먹어서 우리가

피부에 도움을 받고자 먹는 거잖아요?

 

그 목적이 완벽하게 이루어지려면

식악처로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을

 받아야 하는데요

 

뉴트리코어 수분담다는 곤약세라마이드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증을 받은 콜라겐이기 때문에

피부에 좋은 효과? 확실하게 얻을 수 있답니다

 

더러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지 않은 후에

꼭 받은 것처럼 홍보를 하는 곳도 있으니까

상세페이지 통해서

꼼꼼하게 확인을 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특히 여기에는 비타민C, 아연 함께 들어있는데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자연유래비타민으로 들어있어서

우리가 먹었을 때 흡수도 도와주는 거랍니다 ㅋㅋㅋ

 

비타민C는 피부의 탄력에 좋고

콜라겐의 합성에도 도움을 주며 노화방지까지!!

 

아연은 피부의 면역력을 강화하기로 유명한데

더욱이나 피부가 감염이 되는 것을

예방하는 효과도 있다고 하니까

트러블 많이 나시는 분들이라면

 아연이 결핍이 되어 있을 가능성도

높다고 하네요~

 

그러니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함께 먹는 게 좋다고~!!

 

정말 수분담다에는 피부에 좋다는 것만

모두 담아내고 나쁜 성분들은 아예 없는

너무 착한 콜라겐 피부영양제가 아닐 수 없어요ㅠㅠㅠㅠ





그리구 이건 하루에 한 번만 먹어주면 되요

 

피부에 그 동안 신경을 써 왔던 시간들을

생각한다면 이건 너무나 간단한 먹는방법이

아닐 수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평소에 건강을 챙긴답시고 먹던 콜라겐 영양제도

하루에 몇 번씩 먹어야 하는 거라서

제대로 챙겨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이건 하루 한 번?

 

근데 이게 또 자기 전에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절대 잊어버릴 수 없어요 ㅋㅋㅋ

 

자기 전에 피부관리 한 번 해 주고 마지막으로

요거 한 정 먹고 자면

그 날 피부관리는 다 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

 




그리고 저를 너무 편안하게 해 주는 알약크기!

 

대체적으로 평균정도 사이즈를

가지고 있긴 한데

알약을 잘 먹지 못하는 저에게는

 살짝 부담스러워서

반으로 뽀개서 먹고 있답니다

 

그렇게 먹으니까 좀 더 수월하게 잘 넘어가고 ㅋㅋㅋ

 





그렇게 뽀개서 먹을 수 있었던 이유는

아까 언급이 되었던 것처럼

요게 무부형제 콜라겐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단단함을 주기 위한 성분이 없으니

당연 잘 부러지게 되는 거고 ㅋㅋㅋ

 

덕분에 넘나 수월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는~

 

여기 읽어보시면 특징과 단점이라고

적혀 있긴 하지만

,,  제 개인적으로는 단점은 없는 거 같아요!!

 

몸에 좋은 것만 들어가서 그런 거니까~

이쯤은 감수하고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용





저는 이 콜라겐 먹으면서 효과를 너무 잘 보고 있거든요

 

요즘에는 화장품 하나를 발라도

내 피부가 이렇게 좋았나 싶을 정도이고 ㅋㅋㅋ

 

제가 속으로는 너무 건조한데 겉으로는 기름이

너무 많아서 화장을 하게 되면

밀림 현상이 상당히 많이 나타나기도 하고

찬바람 불기만 하면 미스트를 뿌리고 말고를 떠나서

속에서 건조해서 난리가 나요

진짜 간지럽다 못해 아픈 수준도 몇 번 경험을 하고ㅠㅠㅠㅠ

 

특히 피부에 좋지 않다는 미세먼지 때문에도

스트레스를 장난 아니게 받고 있었거든요~

게다가 어떻게해서든 수분을 보충해 주려고

친구가 추천하는 거에다가 추가적으로 좋다는 화장품 브랜드 가서

테스트하고 산 화장품도 엄청 났죠

 

근데 문제는 제가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거 ㅋㅋㅋ

결국 돈만 날린 꼴이였죠~

 

일부러 집에서 팩도 열심히 해 주고

미스트? 진짜 수시로 뿌려줬어요 속에서 건조하니까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뿌리면

그게 흡수가 되다 못해 줄줄 흐른 적도 있었고,,

일부러 수분이 날라가지 않게

오일도 발라보래서 바르면

그냥 답답함만 주지

속까지 촉촉해지고 그런 것도 없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이건 먹는 콜라겐이기도 하고

부족했던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채워지게 되면서 속부터 피부가

 건강해진다는 걸 느꼈다 할까요?

 

이제는 전과같이 미스트를 가지고 다닐 필요도

심지어 뿌릴 일도 없어졌어요

더 신기한 건 그렇게 많던 기름기들도 종적을 감췄버려서

기름종이도 필요가 없어졌네요

 

특히 이제 화장을 하게 되면 너무 잘 붙어요

잘 먹는다고들 표현을 하죠?

평소 자주 올라오던 트러블도 많이 없어지게 되면서

전체적으로 제 피부는 180도 달라졌다고 할 수 있죠

 

이제 엄마보다 피부가 좋아진 건 물론이고

피부 관리 하지 않는 초딩 조카보다도

살짝 더 좋아진 거 같아요

 

여 조카인데도 절대 피부에 신경을 쓰지 않고 살아서

맨날 만져보면 까칠함이 너무 많이 느껴져서

저희 집에 놀러 오면 제가 관리도 해 주고 했었는데

그 피부보고도 부러워했던 제가

이제는 지나가는 피부미인을 봐도 부럽다는 생각도

쳐다도 안 본답니다 ㅋㅋㅋ

 

제 피부가 더 좋고~ 더 좋아질 테니까요!

 





평소에 피부 때문에 고민을 안고 살았던 분들이라면

요거 진짜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제가 그 동안 해 봤던 것들 중에서 가장 효과를 봤고

지금도 보고 있는 중이고

피부에 좋지 않다는 화학성분도 당연 들지 않았으니까요!

우리가 피부관리를 하면서 꼭 기억을

하고 기억을 하셨으면 좋겠는게!

 

얼굴에 바르는 것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는 건 분명한 사실이긴 한데

한 번 망가져 버려 제 기능을 하지 못하는 데에다가

아무리 수분을 채워보려고 해도

결국 그 수분을 잡지를 못하기 때문에

이 부분을 확실하게 해결을 보시기를 바랄게요!




예전에는 먹는 것보다 바르는 게

더 중요하다고 말을 많이 해 왔었는데요

 

저처럼 건조한 사람들이라면

바르는 것보다 이제 먹는 것으로 바꿔서

관리를 하시길 바랄게요^^

 

제가 너무 효과를 보고 있어서 저와 같은

수부지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포스팅을 써 봤거든요?

 

읽어보시고 한 번 먹어보고자 한다면

늦지 않게 선택해서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상세하게 적는다고 적었는데 혹시라도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쪽지 불문하고 편하신 대로 문의 주시면

확인이 되는 대로 답변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